하림

 로고

 로고

전체메뉴

뉴스룸

종계 사료 급이 프로그램 기술세미나 개최

농가 생산성 향상 총력

2025-04-01

종계 사료 급이 프로그램 기술세미나 개최

농가 생산성 향상 총력


우리 회사 종계사업부 및 사료사업부는 지난달 20, 종계 농가를 대상으로 종계 사료 급이 프로그램 기술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정호석 대표이사 및 하림 임직원, 종계 농가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종계 사료 급이 프로그램 필요성 설명, 농가의 수익성 및 생산성 변화 분석 등을 위해 마련됐다.

 

세미나는 우수 농장 시상, 종계 사료 프로그램 논의, 농가 수익 분석 및 생산성 현황 발표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원종계 암탉 맞춤형 영양 관리 전략, 최신 육종 트렌드를 반영한 사료 개발, 암탉-수탉 라인별 차별화된 사료 솔루션 등 농가에 필요한 다양한 내용들이 다뤄졌다.

 

이형준 종계사업부장은 "이번 세미나는 하림과 종계 농가가 함께 발전하는 상생의 발판을 마련하는 자리이다앞으로도 농가와의 긴밀한 소통과 협력을 통해 현장의 어려움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종계 사양 기술 발전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김종설 사료사업부장은 우리 사료사업부는 최신 육종 트렌드를 반영해 종계 생산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이번 세미나를 통해 하림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농가와 공유하고, 동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우리 회사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농가들이 종계 사료 급이 프로그램을 이해하고, 현장에 적용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 세미나에 미참석한 농가들을 대상으로 추가적인 세미나를 개최해 더 많은 농가에게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내기자 | 강승헌 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