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로고

 로고

전체메뉴

뉴스룸

대학생 서포터즈 ‘유니버스 3기’ 해단식 성료

멘토링 통해 실무 경험, 콘텐츠 제작 등 활동

2024-12-03

대학생 서포터즈 유니버스 3해단식 성료

멘토링 통해 실무 경험, 콘텐츠 제작 등 활동



우리 회사는 지난달 1, 하림타워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하림 유니버스 3해단식을 진행했다.

 

하림 유니버스는 자기만의 세계관을 만들어 즐기는 Z세대가 하림이라는 기업과 브랜드를 주제로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대학생 서포터즈다.

 

지난 5하림 유니버스’ 3기로 선발된 4개 팀은 약 5개월 동안 다양한 하림 제품을 체험하고, 실무자 멘토링을 받으며 마케팅 콘텐츠를 기획해보는 등 다채로운 활동을 펼쳤다.

 

매달 새로운 주제와 제품을 활용한 SNS 콘텐츠를 만드는 브랜드 미션, 일상 속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하는 에코 버킷 챌린지’, 동물복지 전자 동화책 제작 등을 진행했다.

 

이날 해단식에서 하림 유니버스 3기는 지난 5개월간 수행한 연간 미션의 결과물을 발표했다. 하림 임직원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은 활동의 성실성과 결과물의 완성도, 참신성, 실현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F5’팀을 최종 우승팀으로 선정했다. 우승팀에게는 150만 원의 장학금과 프로필 촬영권이 제공된다.

 

하림 유니버스 3기 우승을 차지한 ‘F5’팀의 안진영 서포터즈는 하림 유니버스로 활동하면서 꿈꿔오던 마케팅 직무를 경험해 볼 수 있어 좋았고, 하림이 단순히 제품만 뛰어난 게 아니라 동물복지에도 진심이라는 걸 느낄 수 있어서 앞으로도 쭉 믿고 구매할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최종우승팀 멘토 신선마케팅팀 김도훈 대리는 "유니버스 조원들이 누구 하나 빠지지 않고 좋은 팀워크로 열심히 활동했기에 얻을 수 있었던 값진 결과라고 생각한다""오랜 기간 동안 잘 따라와주고 임해준 조원들에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하림의 팬덤으로서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활동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신선마케팅팀 이무열 팀장은 올해 하림 유니버스 3기도 참신한 아이디어와 뜨거운 열정으로 활동을 잘 마무리했다하림은 대학생을 비롯한 여러 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다채로운 시도를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사내기자 | 김동휘 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