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로고

 로고

전체메뉴

뉴스룸

“우리 엄마가 다니는 하림! 자랑스러워요”

임직원 가족 75명 가족 초청 행사 진행

2024-09-04

 

우리 엄마가 다니는 하림! 자랑스러워요

임직원 가족 75명 가족 초청 행사 진행

 


우리 회사가 하림 가족 HCR투어 초청 행사를 진행해 훈훈한 시간을 마련했다.

 

지난달 12~13, 하림 가족 75명은 본사를 방문해 신선한 닭고기가 식탁에 오르기까지의 여정을 보고, 듣고, 만지고, 먹어보는 오감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특히 명예사원증, 가족사진 촬영, 팝업 포토존, 오찬, 선물세트 등 가족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해 투어의 만족도를 높였다.

 

초청 행사에 참여한 총무팀 이홍구 사원의 가족은 가족 초청 투어를 통해 하림이라는 이름의 의미와 역사, 닭고기를 만드는 과정 등을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가족이 일하는 회사에 대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순간이었다며 감동을 전했다.

 

가족을 초청한 ICP사업팀 전세희 팀장은 엄마가 일하는 회사가 어떤 곳인지 아이들에게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줘 감사하다이번 시간을 통해 엄마가 하림에 다니는 걸 뿌듯해하는 아이들을 보니 저 역시 기분 좋아지는 귀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HCR 투어는 지난해 연간 방문객 2만 여 명을 기록하며 체험학습과 식품산업관광의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 3만 명 유치를 목표로 나아가고 있는 HCR 투어는 한 달에 3,000명 이상 방문하며 방문객들의 오감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 HCR투어는 투어 동선 변경, 포토존 추가 설치 등 리뉴얼을 진행하며 시즌 2를 준비하고 있다.

 

 

사내기자 | 김유리 대리